성적 이런건 관심없어서 모르겠고ㅋㅋ
장하이러우 장하이샤 장하이치 주요 3인방 캐릭터가 너무 좋아
장하이러우는 드라마에서 중심 잡아주고 장하이샤는 매력적이면서 눈길 가는 인물이라 장신성 정우혜 다시 봄
근데 끝이 좀 아쉽네 ㅈㄴ 허탈해ㅜㅜㅜ
장하이러우 장하이샤 장하이치 주요 3인방 캐릭터가 너무 좋아
장하이러우는 드라마에서 중심 잡아주고 장하이샤는 매력적이면서 눈길 가는 인물이라 장신성 정우혜 다시 봄
근데 끝이 좀 아쉽네 ㅈㄴ 허탈해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