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샤 불쌍한데 남겨진 하이러우가 젤불쌍하네 하고있엇는데...
아니 근데ㅜㅜㅜㅜㅜㅜㅜㅜ 스승 살려냈으몀 하이샤도 살려낼수 있던거아닌가요ㅠㅠㅠㅠ
아ㅠㅠㅠㅠ근데 마지막 그 남자는 이어질 시리즈 주인공인가?ㅠㅠㅠㅠㅠ
ㅜㅜㅜ아 근디 정우혜 연기 이중인격 연기 살벌하더라 금새 표정바뀌는데 감탄함
하이샤 불쌍한데 남겨진 하이러우가 젤불쌍하네 하고있엇는데...
아니 근데ㅜㅜㅜㅜㅜㅜㅜㅜ 스승 살려냈으몀 하이샤도 살려낼수 있던거아닌가요ㅠㅠㅠㅠ
아ㅠㅠㅠㅠ근데 마지막 그 남자는 이어질 시리즈 주인공인가?ㅠㅠㅠㅠㅠ
ㅜㅜㅜ아 근디 정우혜 연기 이중인격 연기 살벌하더라 금새 표정바뀌는데 감탄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