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zhongguomans2/status/2069331237291049132?s=46&t=YYCIToX34nNkFSDmqPYybA
https://x.com/dbisbaby/status/2069329125530366403?s=46&t=YYCIToX34nNkFSDmqPYybA
한번 해보고 싶었대ㅋㅋㅋㅋ
한국어로 자기소개는 마스터한듯ㅋㅋㅋㅋ
https://x.com/zhongguomans2/status/2069331237291049132?s=46&t=YYCIToX34nNkFSDmqPYybA
https://x.com/dbisbaby/status/2069329125530366403?s=46&t=YYCIToX34nNkFSDmqPYybA
한번 해보고 싶었대ㅋㅋㅋㅋ
한국어로 자기소개는 마스터한듯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