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img.theqoo.net/lxWosn
https://img.theqoo.net/Qooimw
https://img.theqoo.net/JJBJyF
https://img.theqoo.net/eMbbZS

진철원 파리 가자마자 일했다!!!
공작실 사진 미리보기수준으로 다 봤지만 너무 존잘임 ㅠㅠㅠㅠ
저런색도 얼굴로 이겨낸다..!!!
파리 지금 40도 가깝다는데 3겹이상 껴입고 고생한듯 ㅠㅠㅠ
그치맘 존멋이다
오늘 쇼 너무 기대되는데 한국시간 정오 12시🫠🫠🫠
그치만 달려본다
모두들 철원모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