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생삼세는 가끔씩 돌려봤는데 그 외에는 재탕한거 없었거든
근데 서권일몽이 삼생삼세 이후로 처음 재탕하게 된 드라마임ㅋㅋ
코믹 사랑 그 외 스토리 섭커플 스토리 다 좋음
러브라인도 나는 좀 질질끄는게 좋거든 텐션 안떨어지고 둘이 마음 확인한 후에도 텐션 안떨어지더라
주인공들도 남형 캐릭터도 좋은데 송일몽 캐릭터가 너무너무 좋더라고
되게 현실적이라 좋았음
이일동 이걸로 처음 알게됐는데 연기 좋더라 러블리하고ㅋㅋ
근데 서권일몽이 삼생삼세 이후로 처음 재탕하게 된 드라마임ㅋㅋ
코믹 사랑 그 외 스토리 섭커플 스토리 다 좋음
러브라인도 나는 좀 질질끄는게 좋거든 텐션 안떨어지고 둘이 마음 확인한 후에도 텐션 안떨어지더라
주인공들도 남형 캐릭터도 좋은데 송일몽 캐릭터가 너무너무 좋더라고
되게 현실적이라 좋았음
이일동 이걸로 처음 알게됐는데 연기 좋더라 러블리하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