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작은 했지만 엽리 너무 불쌍하다 ㅠㅠ 환상을 만들어낼 수밖에 없었을 듯 정왕이랑 행복하게 잘 살면 좋겠다 ㅠㅠ 주변캐릭들도 행복했으면.. 여왕이랑 소취접은 빼고 아..태후도 좀 밉다 ㅠㅠ 동요가 잘해서 더 그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