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배우생카는 연령대 아주높았고
뭐드라마카페는 반대로 연령대 아주 낮았고
난 딱히 팬 아니어도 오프행사 있으면 가벼운맘으로 갔다오는데
내가서울살고백수라;
그냥 다양했고 평이했음ㅋㅋㅋ
심지어 투투난홍당 이런건 중드랑 아무상관없는 모임서
본사람들 꽤 있어서 놀라기도 했고 (찐상관없는모임이었음...)
<<<<<중드 메이저란 소리아님 겁나 마이너 한줌임>>>>>
뭐드라마카페는 반대로 연령대 아주 낮았고
난 딱히 팬 아니어도 오프행사 있으면 가벼운맘으로 갔다오는데
내가서울살고백수라;
그냥 다양했고 평이했음ㅋㅋㅋ
심지어 투투난홍당 이런건 중드랑 아무상관없는 모임서
본사람들 꽤 있어서 놀라기도 했고 (찐상관없는모임이었음...)
<<<<<중드 메이저란 소리아님 겁나 마이너 한줌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