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커플도 키스신이 있는데 메인커플이 없어... 환각에서 하지 말라고 ㅜㅜㅜ 20화 넘었는데 없고 30화 넘었는데도 손만 잡고 포옹만 해.. 아 남은 2회차에서 많이 주려나보다~ 응 아니야.. 아 그럼 세계를 구하고? 아님 현대로 돌아감 아 현대에서 재회하고 찐하게 사랑하나보다 근데 시간이 몇 분 안 남았는데?? 샤갈... 묘묘!하고 불러서 헉 지금이야 지금이라고!! 응 아니야... 난 뭘 기대했는가... 구라같다 진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장 숏폼드) 심계 깊은 서녀, 첩으로 살려 했지만 냉정한 시랑 정처가 되다
- 00:36
- 조회 27
- 잡담
-
- 중티에서 자꾸 계집이라고 번역하는 고장극 중국어는 보통 원래 뜻이 뭐야?
- 00:35
- 조회 46
- 잡담
-
- 성세천하 이태 뭐냐
- 00:29
- 조회 92
- 잡담
-
- 예전에 더이상 오빠를 의지하지 않아 어쩌구 밈 말이야 그거 좋은 질문이야 그거 누구지??
- 00:24
- 조회 85
- 잡담
-
- 런잇러브 보는데
- 06-22
- 조회 141
- 잡담
-
- ㅅㅍ 일소수가 보는 중인데 새로운 황썅에 어질어질해
- 06-22
- 조회 128
- 잡담
-
- 숏폼드 여배 이름 알고싶은데 알려줄 덬!
- 06-22
- 조회 215
- 잡담
-
- ㅇㅊㅂ 유튜브에서 어떤 알고리즘에 의해 한국 AI 벨드 보고 있는데 캐릭터보다 음성이 더 자연스러움
- 06-22
- 조회 123
- 잡담
-
- 치하 이거 뭐냐구
- 06-22
- 조회 382
- 잡담
-
- 저격호접 초반부 너무 재밌다
- 06-22
- 조회 134
- 잡담
-
- 강철삼림 웨이브에 들어오는구나
- 06-22
- 조회 123
- 잡담
-
- 남부당안 내일 회차 한개 풀리고 3일동안 공개 없던데
- 06-22
- 조회 138
- 잡담
-
- 치하 시작한 덬들 꽤있구나 나도 좀전에 시작함ㅋㅋ
- 06-22
- 조회 120
- 잡담
-
- ㅇㅊㅂ 아 트위터 안될 때 마다 너무 빡침
- 06-22
- 조회 230
- 잡담
-
- 교초 후반부 진짜 개노잼이다 집중력 떨어짐....
- 06-22
- 조회 480
- 잡담
-
- 치하 진짜 클리셰 클리셰 클리셰 장면들의 연속인데
- 06-22
- 조회 271
- 잡담
-
- 진짜 궁금한데 승뢰 남편미 극찬하는 덕들아
- 06-22
- 조회 499
- 잡담
-
- 치하 5화보는데...
- 06-22
- 조회 220
- 잡담
-
- ⬇️⬇️요안인데 요다로보고 중국 이제 요다도 만드냐 가지가지한다 이지랄떨고있었네
- 06-22
- 조회 238
- 잡담
-
- 서권일몽 잘만든 것 같아 진짴ㅋㅋ
- 06-22
- 조회 2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