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가 집착하는건데 내용은 재미없어서 계속 넘기면서 봄
결말에 남주가 여주 대신 사고를 당하고 기억을 잃고 뭔가 뇌쪽에 문제가 생겨서 정신연령이 낮아짐
그래서 여주가 병원에서 돌보고 하는데
마지막 장면이 남주랑 여주가 안고 있는데 남주가 사실은 기억 잃은거 다 구라여서 존나 개무서운 눈깔로 안겨있고
여주도 그걸 알고있는데 묵인하는 듯한 표정으로 이렇게 살아가는 것도 좋을거야 약간 이런 멘트치면서 끝남..
정병엔딩
남주가 집착하는건데 내용은 재미없어서 계속 넘기면서 봄
결말에 남주가 여주 대신 사고를 당하고 기억을 잃고 뭔가 뇌쪽에 문제가 생겨서 정신연령이 낮아짐
그래서 여주가 병원에서 돌보고 하는데
마지막 장면이 남주랑 여주가 안고 있는데 남주가 사실은 기억 잃은거 다 구라여서 존나 개무서운 눈깔로 안겨있고
여주도 그걸 알고있는데 묵인하는 듯한 표정으로 이렇게 살아가는 것도 좋을거야 약간 이런 멘트치면서 끝남..
정병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