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모는 스케일 크지도 않은데 ㄹㅇ 구닥다리 냄새나고 답답해서 싫고
추리,수사물은 너무 뻔함.. 근데 그 뻔한게 극 끝날때까지 대여섯개씩 있어 한드에서는 서브스토리 있고 같이 하면서 메인 끌고나가는거 좋아하는 구성이었는데 넘 예상그대로니까 노잼이다 메인분량만 잡아먹는거같고
계모는 스케일 크지도 않은데 ㄹㅇ 구닥다리 냄새나고 답답해서 싫고
추리,수사물은 너무 뻔함.. 근데 그 뻔한게 극 끝날때까지 대여섯개씩 있어 한드에서는 서브스토리 있고 같이 하면서 메인 끌고나가는거 좋아하는 구성이었는데 넘 예상그대로니까 노잼이다 메인분량만 잡아먹는거같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