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빈가녀 남주 ㅈㅁ있어!
804 3
2021.05.25 11:47
804 3
남주 첩이 많은 걸로 아는데
여주한테 찐사라는 거 깨닫고 난 뒤에도
다른 첩들이랑 잠은 계속 자?
목록 스크랩 (0)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오드타입X더쿠💙]무신사 랭킹 1위 립! 언씬 벌룬 틴트&언씬 듀 글로우밤 체험 이벤트 403 06.17 25,408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4월 1일 부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어서 새로 읽어줘야 접힙니다.📢] 23.11.01 4,359,790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5,129,27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21,597,391
공지 성별관련 공지 (언급금지단어 필수!! 확인) 16.05.21 22,822,441
공지 알림/결과 📺 차방 중드/대드 & 영화 가이드 🎬 97 20.05.23 245,888
공지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56 16.04.13 80,779
모든 공지 확인하기()
476913 잡담 누굴 대타로 들어갔다는 말 돌면 자연적으로 후자가 전자보다 못하다는 이미지 생기기마련임 3 23:42 13
476912 잡담 지금 영화 몽키킹 보고있음 23:41 9
476911 잡담 오뢰랑 텅쉰 일 왜 내기억이랑 좀 다르지? 4 23:41 38
476910 잡담 그니까 저덬말은 지금 오뢰가 그나마 평번으로 들어갔었기때문에 원래였으면 평번으로 못들어갈 송위룡이 3 23:40 41
476909 잡담 오뢰 쉴드 존나 징그러워 2 23:40 43
476908 잡담 ㅃ인데 차방덬들 차방 하면서 자기배 까플 겪어봄? 7 23:40 41
476907 잡담 난 오히려 요즘 팬덤들 많이 죽은거 같은 느낌 1 23:39 40
476906 잡담 탈궤 다 보면 류호존 도장깨기 해야겠어 23:38 12
476905 잡담 4. 무명의 더쿠 2024-06-18 23:36:14 송위룡이 뭘 피해를 봤지? 작품 캐스팅이야 늘 바뀌는거고 .. 그리고 장공안에서 송위룡이랑 정백연 평번이었어 그냥 처음부터 송위룡이 캐스팅된거였으면 과연 정백연이랑 평번이었을까 싶네 2 23:37 57
476904 잡담 드라마인데 왜 일해 ㅠㅠ 제발 1 23:37 32
476903 잡담 근데 정백연도 루한 상대로 번위싸움 쎄게 한적 있지 않나? 4 23:36 48
476902 잡담 난 상은때가 젤 시끄러운 거 같음 3 23:36 66
476901 잡담 ㅈㅇㄹ이 ㅅ이전에 유난스러운 중연이라고 해서 9 23:31 123
476900 잡담 오뢰는 장공안 때 송위룡한테까지 피해를 줬지 ㅋㅋㅋ 7 23:31 105
476899 잡담 태초에 차방이 생겼을 때 젤 핫했던 드라마들이 랑야방 위장자 상은이었던.... 2 23:28 80
476898 잡담 오뢰는 번위에 한맺힌거 있나 왜저럴까 23:28 43
476897 잡담 오뢰 장공안 얘기 찾아보는데 이전에 정백연이랑 찍은 광고에서도 번위 바뀐 적이 있나봄? 6 23:25 136
476896 잡담 ㅇㅊㅂ 점술가들 연프 말 한마디도 뭔데???????????하게된다ㅋㅋㅋㅋㅋ 3 23:25 52
476895 잡담 몇년동안 팬덤 지랄유난으로 까플 탈 때마다 웃긴 패턴이 5 23:24 83
476894 잡담 팬덤정병-배우까플-뇌절로 이어지면 피곤함 5 23:22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