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376226347905268
으녕이 생선 대신 손질 다 해줌
냉부즈는 가좍이 맞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녕이 생선 대신 손질 다 해줌
냉부즈는 가좍이 맞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9 | 06.21 | 37,75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2,818 | |
| 공지 | 알림/결과 | 독방 생겼으니 인구조사 하자 🍴 181 | 05.04 | 1,90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7468 | 잡담 | 월드컵 중계권 포기해도 위약금 있나봐.. | 06.23 | 134 |
| » | 잡담 | 냉부 찍으면서 으녕이가 호영솊한테 감동받은 적 5 | 06.23 | 448 |
| 17466 | 잡담 | ㅇㄴㅂ 젭티비씨 미쳤네 1 | 06.23 | 403 |
| 17465 | 잡담 | 오늘 밥은영 게스트은 호영쉪이고 다음주는 남노임 ㅎㅎ 3 | 06.23 | 445 |
| 17464 | 잡담 | 여러 루트의 행복회로를 돌려보는데 4 | 06.23 | 837 |
| 17463 | 잡담 | 냉부야 어디든... 살아남아줘 5 | 06.23 | 638 |
| 17462 | 잡담 | 슼보니까 기사 새로 떴던데 10 | 06.23 | 1,424 |
| 17461 | 잡담 | 냉부 계속 해야하는 이유: 때지 밥줘야됨 4 | 06.23 | 1,001 |
| 17460 | 잡담 | 냉부 촬영은 2주에 한번 하는거야? 3 | 06.23 | 685 |
| 17459 | 잡담 | 촬영 늦게끝났나 남노 인스타 늦게 올라왔넹 2 | 06.23 | 1,091 |
| 17458 | 잡담 | 쫌...킹받음 9 | 06.22 | 1,606 |
| 17457 | 잡담 | 서바1위인데 막내이자 소통멤 효자멤 1 | 06.22 | 742 |
| 17456 | 잡담 | 편식하는 초딩같아 3 | 06.22 | 1,053 |
| 17455 | 잡담 | 너네 이거 봄? ㅋㅋㅋ 1 | 06.22 | 793 |
| 17454 | 잡담 | 오늘 녹화하면 진짜 그 호영솊sns 일주일 챌린지 찐후기 들을 수 있나ㅋㅋㅋㅋㅋㅋ 1 | 06.22 | 449 |
| 17453 | 잡담 | 게스트 기사난거 있나 네이버 서치했늨뎈ㅋㅋㅋㅋㅋ 1 | 06.22 | 999 |
| 17452 | 잡담 | 오늘만큼은 손삼촌이랑 피자랑 누가누군지 구분이안된다 11 | 06.22 | 1,622 |
| 17451 | 잡담 | 안정형셰프 권성준 짱짱맨 1 | 06.22 | 468 |
| 17450 | 잡담 | 촬영하는거 너무 행복했다가 갑자기 제작진 걱정.... 6 | 06.22 | 1,297 |
| 17449 | 잡담 | 냉부는 지금 제작진이 감다살이어서 흥행한것도 있어서 8 | 06.22 | 1,4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