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른곳에 팔린다고해도 제작진 그대로 가면 좋은데
그렇게 된다는 보장이 없으니ㅠ
제작진 바뀌고 망한프로그램 한두번 본게 아니라ㅠㅜ
냉부 제작진까지 그대로 팔리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