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처음 운전 시작해서 이제 딱 1년 됨!
그동안 계속 티맵만 썼고 97점 찍어서 이번에 보험 갈아탈 때 할인받았는데 보니까 다른 네비 앱들도 할인을 해주더라고...? 만약 더 좋은 앱이 있으면 굳이 티맵을 고집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해서..
작년에 처음 운전 시작해서 이제 딱 1년 됨!
그동안 계속 티맵만 썼고 97점 찍어서 이번에 보험 갈아탈 때 할인받았는데 보니까 다른 네비 앱들도 할인을 해주더라고...? 만약 더 좋은 앱이 있으면 굳이 티맵을 고집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