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으로 슥 긁ㅋ;으니까 지워지던데 혹시 이거 빨리 안 지우면 착색?되거나 그래...?
첫 사고라 너무 진 빠져서 일단 눕고 싶어서 나중에 하고 싶은데ㅠㅠ
사람이나 다른 차 친 거 아닌게 어디냐 싶은데 너무 나 자신이 한심하게 느껴져서 일단 차에서 떨어지고 싶어...ㅜㅜ
첫 사고라 너무 진 빠져서 일단 눕고 싶어서 나중에 하고 싶은데ㅠㅠ
사람이나 다른 차 친 거 아닌게 어디냐 싶은데 너무 나 자신이 한심하게 느껴져서 일단 차에서 떨어지고 싶어...ㅜ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5 | 06.25 | 26,93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항공/해운 | 3대 항공동맹 소속 회원사 리스트 22 | 18.08.23 | 51,12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877 | 자동차 | 지금 세단인데 난 다음도 세단 살거야 | 20:06 | 19 |
| 43876 | 자동차 | 난 스포티지 <_> 이 라이트가 이뻤는데 | 20:05 | 16 |
| 43875 | 자동차 | 급똥 때문에 급하게 길가 주차하다가 휠 긁었는데 괜찮을까ㅅㅂ... | 20:01 | 23 |
| 43874 | 자동차 | 셀토스를 살건데 1 | 19:42 | 65 |
| 43873 | 자동차 | 티맵 따라가다 진짜 제대로 잘못갔어 2 | 19:24 | 51 |
| 43872 | 자동차 | 신형 아반떼에 1.6 엔진이 없다 1 | 19:15 | 68 |
| 43871 | 자동차 | 아반떼 풀체 남자들이 좋아할 디자인인가? 1 | 19:10 | 59 |
| » | 자동차 | 주차하다가 기둥이랑 부딪혀서 기둥 색 페인트가 차에 묻었는데 1 | 17:50 | 85 |
| 43869 | 자동차 | 현대차에서 포켓몬 스티커 샀다 1 | 17:50 | 128 |
| 43868 | 자동차 | 코나 시트 베이지 vs 그린세이지 6 | 17:46 | 78 |
| 43867 | 자동차 | 아반떼 하려다가 풀체 된대서 스포티지 갔는데 잘한거였네... 2 | 16:50 | 213 |
| 43866 | 자동차 | 뉴 니로 말야.. 1 | 16:49 | 91 |
| 43865 | 자동차 | 아 미친 과속단속카메라 새로 설치된거 못봤어 3 | 16:07 | 189 |
| 43864 | 자동차 | 운전시작하고 첨으로 남의 차 타봤는데 4 | 15:47 | 235 |
| 43863 | 자동차 | 캐스퍼 ev vs 코나 5 | 15:39 | 151 |
| 43862 | 자동차 | 캐스퍼는 소형 SUV로 나올 가능성은 아예 없나? 7 | 15:34 | 202 |
| 43861 | 자동차 | 캐스퍼는 테마 안되는거 맞지? 2 | 15:10 | 137 |
| 43860 | 자동차 | 자동차 모델이 단종이라고 별일 있겠어라고 했지만 별일이 있네 11 | 14:24 | 297 |
| 43859 | 자동차 | 아반떼 풀체 영상 6 | 13:49 | 251 |
| 43858 | 자동차 | 이브이스티커 공식 떴다 13 | 13:41 | 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