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나온 그 디자인이 제일 이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자동차 모델이 단종이라고 별일 있겠어라고 했지만 별일이 있네
- 14:24
- 조회 51
- 자동차
-
- 아반떼 풀체 영상
- 13:49
- 조회 85
- 자동차
-
- 이브이스티커 공식 떴다
- 13:41
- 조회 139
- 자동차
-
- 베뉴 타는데 외형 사이즈말고 다 구려 진심
- 13:25
- 조회 110
- 자동차
-
- 경차에서 준중형으로 넘어가려는데 옵션까지 다해서 예산 맥시멈 3천 잡으면 살 수 있는 차 추천해줘
- 13:09
- 조회 83
- 자동차
-
- 운전 1년차인데 난 초보탈출 영원히 못할 거 같아
- 12:55
- 조회 83
- 자동차
-
- 중고차 썬팅 새로할까 말까?
- 12:46
- 조회 34
- 자동차
-
- 아반떼 근데 그 급에선 전세계에서 가장 좋긴함ㅋㅋㅋㅋ
- 12:44
- 조회 132
- 자동차
-
- 아반떼 풀체 사진 보고 있는데 내부 사진 보다가
- 12:30
- 조회 216
- 자동차
-
- 소형 suv 종류 뭐뭐 있어?
- 11:58
- 조회 153
- 자동차
-
- 개취지만 아방cn7 지금 디자인 좋아하는데
- 11:49
- 조회 138
- 자동차
-
- 베뉴 정도 가격대가 딱 좋은데 옵션이나 디자인이 2019년에 멈춰있어서 그 가격인 거 겠지만..
- 11:49
- 조회 55
- 자동차
-
- 아반떼 뭔가 국민첫차의 느낌이 없어...ㅋㅋㅋㅋ
- 11:46
- 조회 174
- 자동차
-
- 개인적으로 테슬라 못 갈 것 같은 이유가 스크린으로 기어변속 땜시..
- 11:45
- 조회 52
- 자동차
-
- 근데 우리나라 차 진짜 기술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나 겁나 성장했다
- 11:43
- 조회 108
- 자동차
-
- 자연흡기 2.0 이면 세금도 전보단 많이 나오겐네
- 11:43
- 조회 48
- 자동차
-
- 아반떼 하브 풀체사려고했는데 받기까지 if 1년은 걸린다면.. 소나타살까?
- 11:40
- 조회 76
- 자동차
-
- 난 이번아반떼 맘에든당
- 11:40
- 조회 84
- 자동차
-
- 페리된게 맘에 안드는 차 4대 있음
- 11:40
- 조회 133
- 자동차
-
- 아반떼 타봐야 알겟지만 신형 내부는 또 더 넓어진 것 같아
- 11:38
- 조회 68
-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