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베뉴 사려고 하는데장롱 10년이라 차에 대한 기본상식도 없어 ㅠㅠ너무 아는게 없어서 연수를 10시간받고 차사고 또 10시간 받아야하나 싶기도 하고, 아님 차 먼저 사고 20시간 쭉 받는게 좋은가 싶고 ㅠㅠ 넘 어렵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