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100이상 밟는 도로인데 갑자기 급정거해서 나두 급하게 밟느라 생각을 못했는데 요즘차는 비상등이 자동으로 켜지더라??간격 넉넉하게 둬서 사고는 안났지만 정말 아찔했음 ㅠㅠ왜 급정지한걸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