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브이 스티커 붙일수 있는 권력..너무 부러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얘드라 신호없는 횡단 보도에 보행자 있으면 무조건 멈춰,,,
- 00:17
- 조회 98
- 자동차
-
- 요즘 시원해서 창문열고 다니고 싶은데 러브버그+흡연충 콤보로 영원히 못열어
- 06-24
- 조회 37
- 자동차
-
- 맞은편 버스가 긁고 갔는데 어떻게 수리해야할까
- 06-24
- 조회 113
- 자동차
-
- 차사고 운전연수받는게 먼저야 운전연수하고 차사는게 먼저야?
- 06-24
- 조회 145
- 자동차
-
- 주차잘못했는데 전화와서
- 06-24
- 조회 218
- 자동차
-
- 사이드 미러 긁었는데ㅠㅠ 어떻게 해야해?
- 06-24
- 조회 189
- 자동차
-
- 하나손해보험이냐 현대해상이냐
- 06-24
- 조회 83
- 자동차
-
- 이쯤되면 기아에서 ev시리즈 전용 포켓몬 테마 줄만한데 ㅋㅋ
- 06-24
- 조회 90
- 자동차
-
- 흐엉 주차하다가 기둥 긁었어ㅠㅠ
- 06-24
- 조회 62
- 자동차
-
- 초보운전 딱지 2개 붙이고 다니는데 비 오는 날은 뒷차들이 나한테 절대 안붙음
- 06-24
- 조회 158
- 자동차
-
- 운전하고부터 골반이 아픈건 어떻게 해야할까
- 06-24
- 조회 258
- 자동차
-
- EV시리즈 사고싶다
- 06-24
- 조회 234
- 자동차
-
- 200만원 차이면 셀토스 하브보다 닥 ev3일까?
- 06-24
- 조회 254
- 자동차
-
- 어제 앞차가 급정지해서 나도 급정지했는데
- 06-24
- 조회 409
- 자동차
-
- 보초 이거 좀 알려줄 덬?
- 06-24
- 조회 342
- 자동차
-
- 혹시 신촌 세브란스병원 주차하기 어때?
- 06-24
- 조회 227
- 자동차
-
- 자동차 보험 처음 드는데 한번 봐줄 수 있어?
- 06-24
- 조회 86
- 자동차
-
- 티맵 만보기 하는사람?
- 06-24
- 조회 336
- 자동차
-
- 이거 괜찮은가?(신호바뀜)
- 06-24
- 조회 214
- 자동차
-
- 경차로 부산 갈때 뒷자석 어떻게 생각해? ㅎㅎ
- 06-24
- 조회 432
-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