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 출퇴근 도보하며 이제 막 500키로탄 초보운전이야
항상 노란 불일때 정지선 멈추던 덬이고 아직 딜레마 존 같은거 겪어 본 적 없다가
오늘 신호위반 딱지 떼일까봐 심장 벌렁거려서 같이 봐 줄 수 있을까?
트럭이라 거리두고 가다 뒤에 차가 와서 신호 황색되고 진입했고 그때라도 후딱 엑셀밟아야했는데
초보라 트럭 무서워 시내주행 거북이 속도로 지나다 빨강불에도 지나고 있더라.. ㅜㅜ
진입 할 때 황색이었어서 생각 없다가 머리 위 신호 빨강으로 바뀌니까 갑자기 심장 뛰었어..
나올땐 빨강이어도 일단 괜찮은거야?
(이미지는 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