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운전한지 얼마 안된 초보덬이야..ㅠㅠ
새벽 2시에 퇴근했는대 주차장 만차라 더 기다릴 수 없어서 다른분들이 자주 대던 곳에 댔거든..ㅠㅠ
나도 7시 30분엔 나가니까 전화 와도 바로 나갈 수 있을거라 생각하기도 하고 사이드도 혹시몰라서 풀어뒀는데
주차해두신 분이 6시 출근이셔서 내가 전화를 못받았어.. ㅠㅠ
나때문에 택시타고 출근하셨다고 경찰에 신고해뒀으니까 알아서 하라는데
1) 연락 온 번호로 주유상품권 3만원정도 보내면 괜찮을까?
2) 경찰에서 연락오는거 알아서 하란건 과태료 이야기겠지?
혹시 지금 찾아보니까 안나오는데 얼마인지 아는 덬 있을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