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처음 운전할때 목에 힘 빡 추고 사이드미러쪽으로 머리 0.1초만 돌렸다가 정면보면서 ㅅㅂ 못봤어 ㅠㅠ 이러면서 울었음
정면도 봐야하는데 사이드미러를 보면 정면을 못보고 사이드미러를 안보면 난 끼어들수 없고 영원히 직진만해...
그땐 고개를 빡 안돌리고 사이드미러를 본다는 생각을 못함 ㅋㅋㅋ 무조건 사이드미러랑 정면으로 눈이 마주쳐야한다고 생각했었나봐
물론! 그때 차량 하나도 없는 이제 막 대단지 개발 시작하려던 공터에서 했어 남동생한테 디지게 혼나면서 하루인가 이틀만에 어느정도는 고쳐졌고
지금은 15년 무사고로 잘 다니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