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단보도 두리번 거리고 있길래 비상등 키고 기다려줬더니 건너기 전에도 인사하고, 건너거도 배꼽인사 하는데 너무너무 사랑스럽더라 덕분에 오늘 하루 기분 좋을 것 같아 차방덬들도 안전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