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횡단보도에서 자전거 쳤다고 글 쓴 덬인데 ㅋㅋㅋ
또 사고 날뻔....
인도랑 주차장이랑 섞인? 곳이라 진짜 천천히 움직이면서 멈추고 앞뒤 다 보면서 들어가는 중에 갑자기 자전거가 팍 튀어오더라고
긴급제동+자전거가 알아서 옆으로 가긴해서 다행히 사고 안났는데
내 운전이 잘못된 건지 아닌지 모르겠따 ㅋㅋㅋ
자라니 진짜 극혐이야ㅠㅠ
만약 이렇게 사고 나면 진짜 억울할거같아 더 조심해야지 ..
전에 횡단보도에서 자전거 쳤다고 글 쓴 덬인데 ㅋㅋㅋ
또 사고 날뻔....
인도랑 주차장이랑 섞인? 곳이라 진짜 천천히 움직이면서 멈추고 앞뒤 다 보면서 들어가는 중에 갑자기 자전거가 팍 튀어오더라고
긴급제동+자전거가 알아서 옆으로 가긴해서 다행히 사고 안났는데
내 운전이 잘못된 건지 아닌지 모르겠따 ㅋㅋㅋ
자라니 진짜 극혐이야ㅠㅠ
만약 이렇게 사고 나면 진짜 억울할거같아 더 조심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