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화전 차선 꽉 차 있어서 어떤차가 꽁무니를 직진차선에 내놓고 서있었던거
근데 그 차가 까만차고 밤운전 중이라 내가 그 직진차선에서 가고있었는데
진짜 코앞에 와서야 그 차가 보인거야
너무 놀라서 핸들 틀어버렸는데 불행 중 다행으로 옆차선에 차가 없었어 ㅠㅠ
이럴 때 브레이크 밟아여 됐던걸까 암튼 진짜 너무 놀라고 심장 떨려서
집올때까지도 너무 떨리더라
밤 운전이 너무 싫고 무서워 진짜
근데 그 차가 까만차고 밤운전 중이라 내가 그 직진차선에서 가고있었는데
진짜 코앞에 와서야 그 차가 보인거야
너무 놀라서 핸들 틀어버렸는데 불행 중 다행으로 옆차선에 차가 없었어 ㅠㅠ
이럴 때 브레이크 밟아여 됐던걸까 암튼 진짜 너무 놀라고 심장 떨려서
집올때까지도 너무 떨리더라
밤 운전이 너무 싫고 무서워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