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하다 하니 엄청 긴장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전방추돌방지기능 최고된다
- 18:54
- 조회 61
- 자동차
-
- 차에서 자꾸 탕 하는 소리 나서 뭐지? 했는데 타이어 뒤쪽 고무판 고정하는 볼트가 점점 나오고 있었음
- 18:38
- 조회 40
- 자동차
-
- 시험때문에 거의 한달 운전안하다 운전하는데 갑자기 어색해졌다
- 18:16
- 조회 44
- 자동차
-
- 차 팔았는데 세금 환급 어떻게 받아?
- 16:23
- 조회 164
- 자동차
-
- 시동 걸고나서
- 14:55
- 조회 156
- 자동차
-
- 코나 하브 평상시엔 에코 모드 회생 제동 1단계로 달리다가
- 14:41
- 조회 111
- 자동차
-
- 현대차 테마 뭐 삿어?
- 13:57
- 조회 201
- 자동차
-
- 모하비 17년식 5만키로 주행인거 천만원에 데려올수있으면 살거야?
- 13:40
- 조회 123
- 자동차
-
- 도대체 내가 급감속을 언제했을까...
- 12:45
- 조회 243
- 자동차
-
- 스포티지 하브 계약 2개월 되가는데
- 12:40
- 조회 106
- 자동차
-
- 트랙스는 차꾸템 이런 거 없겠...지...??
- 11:22
- 조회 202
- 자동차
-
- 마이현대 홈의 위치 짜증나ㅜ
- 10:22
- 조회 77
- 자동차
-
- 초보운전인데 숄더체크 어뜨케함??
- 10:13
- 조회 360
- 자동차
-
- 어제 퇴근하다 차 대차게 긁어먹었다...
- 08:38
- 조회 256
- 자동차
-
- 기아차 딜러좀 추천해줄 덬 있니
- 08:34
- 조회 271
- 자동차
-
- 출근하다 사람 친줄 알고 개놀람 ㅠㅠ
- 07:56
- 조회 163
- 자동차
-
- 엔진오일 다들 어디꺼 써?
- 07:54
- 조회 155
- 자동차
-
- 오른쪽 사이드미러 세팅있잖아
- 06:16
- 조회 301
- 자동차
-
- 혹시 코나 차주들 있을까?
- 00:29
- 조회 297
- 자동차
-
- 초기 캐스퍼 덬들아
- 06-21
- 조회 297
-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