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 17년식 5만키로 주행인거 천만원에 데려올수있으면 살거야? https://theqoo.net/car/4253015072 무명의 더쿠 | 13:40 | 조회 수 93 나 큰차를 한번도 안몰아봤고 지금은 소나타 12년된거 모는중임(주행 21만키로)차알못인데친척 어른중 한명이 천만원에 넘긴다해서 아빠눈 무조건 좋다고 하는데ㄱㅊ을까? 고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