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예쁨
예뻐서 신형 기다린건데
기다린 보람 있을 정도로 예쁨
내부 마롱브라운인데 밝은 내부 한거 너무 탁월한 선택
그냥 차 보고 있어도 웃음이 나옴
2륜이고 세단에서 SUV로 올라온 거라 승차감 역체감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나쁘지않음
칼럼식 기어는 생각보다 진짜 한 30분만에 바로 적응했는데
그래도 주차할땐 한번씩 오른손이 허공 허우적거리긴 함 그래도 꽤 잘 적응한 편
트렁크는 내가 원래 들고다니던 짐이 많긴 한데 생각보다 그렇게 크진 않은 느낌인데
하부 공간이 꽤 넓어서 여기에 좀 대충 많이 때려박을수 있을것 같긴 함
차 크기는... 큰데 작아! 뭐랄까 딱 보면 상당히 커보이는데 정작 운행하고 있으면 차선도 꽤 여유있고 괜찮아
차꾸템 사느라 등골 휠것 같은데 이게 또 있으면 편할거 같아서 보여서 안살수가 없음(컵홀더 트레이 같은거)
수납공간은 많은거 같으면서 은근 적어서 어케 해야되나 고민이긴 하고
쓰레기통을 하나 장만해야되긴 하겠는데 붙여서 고정하는건 쓰기 싫어서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