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막 나오면 0단계로 바꾸고 액셀 좀 세게 밟음
그래서 그런지 힘 딸리거나 그런 느낌 별로 없음
전에는 오르막에 회생 제동 단계 바꾸고 그래야 한다는 생각 별로 없이 그냥 1단계 고정으로 달렸는데
그럴 땐 좀 힘이 딸린다고 생각은 했었거든
근데 생각해 보니 내가 늘 회생 제동 걸어 놓고 다닌다는 게 생각나서 0단계로 바꿨더니 괜찮더라구
그리고 전기 모터 개입 덕택에 액셀 좀 세게 누르는 거에 대한 반응 값도 나쁘지 않음
(오히려 출력이 갑자기 확 올라가는 느낌이 있어서 스무스하게 올리는 연습이 필요하긴 함.)
근데 엄청 고속인 상황은 잘 모르겠음 나는 130 넘으면 굉장히 무서워하는 편이라 그 이상은 엥간해선 안 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