왤케 잘 어울려!!!!!
onair 지민이 올백이야!!!!!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06 | 00:05 | 2,27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02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8607 | onair | 떼창 와 | 04:50 | 12 |
| 3778606 | onair | 왜 벌써 컴오버 타임ㅠㅠ | 04:49 | 13 |
| 3778605 | onair | I need a whole stadium to jump! | 04:48 | 43 |
| 3778604 | onair | 신기하긴하다.. 처음공연으로 간 나라인데 저렇게 열정적일수가 1 | 04:47 | 50 |
| 3778603 | onair | 애기 아미들 귀엽다ㅠㅠ | 04:46 | 24 |
| 3778602 | 스퀘어 | 호비 당장 귀국해 1 | 04:45 | 49 |
| 3778601 | onair | 근데 너무 밝아서 뭔가 어색하다ㅋㅋㅋㅋ 1 | 04:44 | 46 |
| 3778600 | onair | 해외에서 저렇게 한글에 태극기는 먼가 좀 감동임 1 | 04:43 | 31 |
| 3778599 | 스퀘어 | 🐈⬛ Are you ready?! 2 | 04:41 | 87 |
| 3778598 | 스퀘어 | 훌리건 지진정부분 넘 좋다 1 | 04:41 | 96 |
| 3778597 | onair | 진짜 대단하다 1 | 04:40 | 67 |
| 3778596 | onair | 와 애들 지금 멈춰서 점프한다 2 | 04:38 | 97 |
| 3778595 | 스퀘어 | 바투바 구오즈 😇 1 | 04:37 | 102 |
| 3778594 | onair | 마드리드 아미들 아리랑 꺽는데? ㅋㅋ 2 | 04:33 | 81 |
| 3778593 | onair | 스페인 아미들 아리랑도 잘해!!??????? | 04:33 | 22 |
| 3778592 | onair | 아리랑 떼창도 쩐다 ㄷㄷㄷㄷㄷㄷㄷ | 04:33 | 20 |
| 3778591 | onair | 바투바 도입부 구오즈 깜놀했네 | 04:32 | 64 |
| 3778590 | 스퀘어 | 김석진 윙크+멘트😇 4 | 04:32 | 99 |
| 3778589 | onair | 바투바도 가사 다 외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04:31 | 51 |
| 3778588 | onair | 윤기 씩웃는거 봤냐.. 2 | 04:31 | 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