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532248642736392
https://x.com/i/status/2070543494876184586
https://x.com/i/status/2070531394464276834
https://x.com/i/status/2070543494876184586
https://x.com/i/status/2070531394464276834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4 | 06.25 | 33,7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02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8585 | onair | 탐라에 자꾸 들어오는 호비 ㅠㅠ | 04:30 | 9 |
| 3778584 | onair | 구오즈 팔 다내놓고 다니네ㅡㅡ | 04:29 | 10 |
| 3778583 | onair | 왕귀염둥이 스페인어로 멘트한다 윙크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 04:29 | 16 |
| 3778582 | 잡담 | 트위터에서 실시간으로 올라오는거 혼자 보고 있는데 아 거 전광판 진짜 짜증나네 | 04:29 | 19 |
| 3778581 | onair | 오늘 정국이 텐션 장난아니다 | 04:29 | 9 |
| 3778580 | onair | 모두뛰어!! 정국이 | 04:28 | 9 |
| 3778579 | onair | 모두뛰어 ㅁㅊ | 04:28 | 10 |
| 3778578 | onair | 전광판에 색 좀 넣어라 제발 6 | 04:27 | 38 |
| 3778577 | onair | 해도 엄청 길고.. 그래서 섬머타임하고 스페인은 근무시간중간에 1 | 04:25 | 51 |
| 3778576 | 스퀘어 | 호비 미쳤네 1 | 04:25 | 24 |
| 3778575 | onair | 전광판 지랄은 여전하군 1 | 04:25 | 37 |
| 3778574 | onair | 여긴 해가 안져??? 4 | 04:23 | 65 |
| 3778573 | onair | 남준이 또 뭐라했음? 1 | 04:22 | 65 |
| 3778572 | onair | 아까부터 느낀건데 팬챈트 애들이름부를때 2 | 04:20 | 84 |
| 3778571 | onair | 정국이 오늘 많이 신나보인다 | 04:20 | 37 |
| 3778570 | onair | 호비 Welcome back Killin it girl Hoseok 1 | 04:19 | 45 |
| 3778569 | 잡담 | 맏막즈ㅋㅋㅋㅋㅋㅋ 1 | 04:18 | 103 |
| 3778568 | onair | 함성 대박이다 1 | 04:15 | 48 |
| 3778567 | onair | 맏막 또 붙어서 장난친다 | 04:14 | 42 |
| 3778566 | 잡담 | 김석진 오늘 미쳤다 2 | 04:12 | 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