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마나 버터부터 입덕부정자였다가 광화문입덕이고.. 이번에 간신히 부리랑 하루다녀왔어..
근데 너네가 부직샵을 외치는거지!! 난 그때 없었고ㅜㅜ 현재도 볼수도 없는 불쌍한 아미야ㅜㅜ
예전에 기차도 있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ㅜㅜ 가능하신분 계시면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근데 너네가 부직샵을 외치는거지!! 난 그때 없었고ㅜㅜ 현재도 볼수도 없는 불쌍한 아미야ㅜㅜ
예전에 기차도 있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ㅜㅜ 가능하신분 계시면 간곡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