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glisten_j/status/2069696644527108322
스퀘어 디올 디자이너와 반갑게 인사하는 지민
831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5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9,435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02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7,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8980 | 잡담 | 근데 태형이 피아노 2 | 20:13 | 20 |
| 3778979 | 잡담 | 아니 다들 악기를 하나씩 열심히 하네?👀 4 | 20:05 | 184 |
| 3778978 | 스퀘어 | 태형 인스스 4~5 8 | 20:05 | 221 |
| 3778977 | 잡담 | 세상 멋있다가 브이 ✌🏻☺️✌🏻 2 | 20:05 | 99 |
| 3778976 | 잡담 | 태형이가본 저 만화 뭐야? 그림체 너무 귀엽다 | 20:04 | 63 |
| 3778975 | 잡담 | 근데 김태형 볼따구니에 뭘 붙이고 있는거ㅋㅋㅋ 5 | 20:02 | 115 |
| 3778974 | 잡담 | 동네사람들 곰돌이가 피아노쳐요😭😭 5 | 20:01 | 100 |
| 3778973 | 잡담 | 태형이 피아노 언제 저만큼 배운거지? 3 | 19:59 | 130 |
| 3778972 | 스퀘어 | 태형 인스스2~3 8 | 19:58 | 286 |
| 3778971 | 잡담 | 태형이 인스타 봄나물 컬렉션이 무슨뜻이야? 3 | 19:55 | 244 |
| 3778970 | 잡담 | 너무 좋잖아 ㅠㅠㅠㅠ 3 | 19:54 | 258 |
| 3778969 | 스퀘어 | 태형 인스스 3 | 19:52 | 458 |
| 3778968 | 스퀘어 | 태형이 인스타💜 28 | 19:42 | 786 |
| 3778967 | 잡담 | 많이 더우시죠? 7 | 19:41 | 268 |
| 3778966 | 잡담 | 해외콘은 아미밤 픽업 다 열려? 3 | 19:39 | 103 |
| 3778965 | 스퀘어 | 지민이 넘 예쁜 사진 봐줘 7 | 19:38 | 234 |
| 3778964 | 잡담 | 생생정보통에 애들 나왔다 ㅋㅋ 1 | 19:36 | 272 |
| 3778963 | 잡담 | 부직샵 일직샵 기차 23 | 19:24 | 407 |
| 3778962 | 잡담 | 지미니 넘 이쁘다 13 | 18:49 | 504 |
| 3778961 | 잡담 | 지민이 더워서 약간 정신잃은거 아니냐고 ㅋㅋ 16 | 18:32 | 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