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국내항공사라 대충 세달전까진 취소 가능하고...그... 3일 아시아나 7시 10분꺼 계속 안풀리다 오늘 풀려있길래 일단 지름 두시간 먼저 도착하는것도 귀하다ㅜㅜ 다음달 유류할증 내려갈거긴한데ㅠㅡㅠ 어제 내내 공연 전날 출국 제일 늦은게 대구라(그것도 이름) 대구로 가자 어쩌구 저쩌구 머리 쥐어 뜯다가
잡담 12월에 방콕가는거 항공권 결제함
54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6 | 06.19 | 45,25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02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7,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8493 | 잡담 | 💜방탄시 💜 | 18:13 | 0 |
| 3778492 | 잡담 | ✨️🐨🐹🐱🐿🐥🐯🐰✨️ 아포방포 방탄시 | 18:13 | 0 |
| 3778491 | 잡담 | 💜🐨🐹🐱🐿🐥🐯🐰💜 영포에버 방탄시 | 18:13 | 3 |
| 3778490 | 잡담 | 부리랑이 끝난지 열흘이라니 2 | 18:00 | 40 |
| 3778489 | 잡담 | 13일 사첵 지민이 미쳤었네 이제 봄 3 | 17:58 | 103 |
| 3778488 | 잡담 | 맨왼쪽 귀척쩔어 2 | 17:40 | 279 |
| 3778487 | 잡담 | 투표 잊은대지 하자 우리 2위되써ㅠㅠ 9 | 17:35 | 196 |
| 3778486 | 잡담 | 탐라 내리다가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17:31 | 476 |
| 3778485 | 잡담 | 호비가 스파이하는 달방 한번쯤 보고싶다ㅋㅋ 4 | 17:30 | 146 |
| 3778484 | 잡담 | 박지민 다리 이메다 ㅋㅋ 2 | 17:26 | 167 |
| 3778483 | 잡담 | “HOT Ones”가 어떻게 엔터테인먼트의 가장 중요한 인터뷰쇼가 되었는가에 대한 질문에 호스트인 션 에반스가 답하면서 지민을 언급 6 | 17:12 | 390 |
| 3778482 | 잡담 | 김석진 저음으로 나타나는거ㅋㅋㅋㅋㅋ 5 | 17:11 | 343 |
| 3778481 | 잡담 | ㅇㅂㅌ 오레오 너무 달아서 빨리 안없어져 7 | 16:57 | 324 |
| 3778480 | 잡담 | ㅇㅂㅌ 내가 리폼하고 싶은게 이건데ㅎㅎ 5 | 16:41 | 413 |
| 3778479 | 잡담 | 얘네 표정이 진심 너무 웃김ㅋㅋㅋㅋ 9 | 16:39 | 698 |
| 3778478 | 잡담 | 라네즈 워터뱅크 토너 사용해본사람 있어? 11 | 15:52 | 544 |
| 3778477 | 스퀘어 | 호비 인스스2 8 | 15:52 | 1,001 |
| 3778476 | 잡담 | 머글인데 방탄소년단 팬인 친구가 암에 걸려서 부탁을 받았어 ㅠㅠ 20 | 15:52 | 1,419 |
| » | 잡담 | 12월에 방콕가는거 항공권 결제함 7 | 15:21 | 541 |
| 3778474 | 잡담 | 🩶윤기시🩶 9 | 15:09 | 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