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젠 때문이야? 고나리하는거 아니구 신입덬 궁금해서 물어봐
보다보니깐 방탄이들 생일숫자라는건 알겠어 근데 몇명은 거의 안하다시피하고 몇몇은 부지런히 올라오고
여기가 방탄방인데 방탄시는 또 안하더라구 6시 13분
개취로는 글 연어하기힘들어서 쪼오금 불편...한데 알록달록한거 보면 예쁘기도 하고!! 안올라오는 멤버는 쬐끔 신경쓰이기도 하고 그러네
갠독방 아니구 단체방에서 계속 따로따로 올라오니까 궁금해서 물어보는거니까 둥글게 대답해주면감사해 문제시 내가 방탄시할께 크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