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똑부터 바이럴 아디오스까지 4주 돈 것부터 힙합 갈증 느끼는 사람들한테 똑똑똑이라는 제대로 된 힙합 말아온 것도 너무 좋았고 바이럴이라는 ㄹㅇ 케이팝 보넥도 이런것도 할 줄 아네 이런것도 잘 어울리네 보여줄 수 있는 것도, 일단 바이럴이 너무 내 취향이라 좋았고 그리고 누구나 아는맛 이거지 싶은 아디오스로 마무리 지은 것까지 Home이라는 앨범이랑 그 작업과정 그걸 또 다큐로 보여주기도 했고 정규라 신경 많이 쓴 것도 보였고 무엇보다 애들 너무너무 예뻤고 그냥 똑똑똑 공개된 날부터는 쭉 행복했어 두 달이 순식간에 지나갈 정도로 정말 아름다운 활동이었던 것 같음…
잡담 나 이번 첫 정규활동이 너무 좋았다
4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9 | 06.27 | 35,4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5,6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4,73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1,978 |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덬들 많은거 같은데 인구조사 해보자🚪 78 | 25.04.10 | 7,343 |
| 공지 | 알림/결과 | 𝙒𝙝𝙤‘𝙨 𝙩𝙝𝙚𝙧𝙚? 🚪 보이넥스트도어 입덕가이드 🚪 20 | 24.04.13 | 21,156 |
| 공지 | 알림/결과 | 🚪 BOYNEXTDOOR : 2026년 6월 🚪 42 | 24.02.11 | 54,76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9193 | 잡담 | 아니 악력 변화 무슨 일이야ㅋㅋㅋ 5 | 00:17 | 79 |
| » | 잡담 | 나 이번 첫 정규활동이 너무 좋았다 5 | 00:17 | 47 |
| 19191 | 잡담 | 설레발이지반 하반기에 활동 있을까? 7 | 00:05 | 79 |
| 19190 | 잡담 | 운학이 위버스 너무 감동이다 ㅠㅠ 4 | 00:02 | 45 |
| 19189 | 잡담 | 운학이 글 진짜…왜케 어른이야 3 | 00:00 | 41 |
| 19188 | 잡담 | 멜론 주간인기상 15분 남았당! 투표 안 헌 덬들 ㄱㄱ 3 | 06.28 | 31 |
| 19187 | 잡담 | 등촌동 운아기 못 본 거 같은데 1 | 06.28 | 77 |
| 19186 | 잡담 | 애들 뒷모습 바바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4 | 06.28 | 98 |
| 19185 | 잡담 | 인가 단체엔딩 웃기고 귀엽네 2 | 06.28 | 93 |
| 19184 | 잡담 | 26 곱하기 2는 52입니다. 그리고 제 악력은 51입니다. 4 | 06.28 | 127 |
| 19183 | 잡담 | 태산 악력 51 이한 악력 25 5 | 06.28 | 145 |
| 19182 | 잡담 | 발차기 각도 겁나 정확해서 웃기다 2 | 06.28 | 141 |
| 19181 | 잡담 | 오늘 재현이가 메세지카드 복수 했다고 한거 이건가바 2 | 06.28 | 154 |
| 19180 | 잡담 | ㅁㅈㄱㅇ 못본 사람 1 | 06.28 | 146 |
| 19179 | 잡담 | 아디오스 미련 너무 남았어 4 | 06.28 | 86 |
| 19178 | 스퀘어 | ADIOS?? 2 | 06.28 | 103 |
| 19177 | onair | 성덕발현 | 06.28 | 91 |
| 19176 | onair | 미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28 | 27 |
| 19175 | onair | 드코로 동물잠옷과 교복이라 | 06.28 | 33 |
| 19174 | onair | 너무 잘생겻네요.... | 06.28 |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