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서전에서 자제해서 10만원 썼는데 생각해보니 컬쳐패스 1만원 이번주까지 만료라.. 또 쓰고싶어
- 13:10
- 조회 38
- 잡담
-
- 사놓고 묵혀뒀던 코스모스를 드디어 시작해본다..!!!
- 13:09
- 조회 22
- 잡담
-
- 밀리의 서재 뷰어 너무 구리다....
- 12:51
- 조회 90
- 잡담
-
- 원룸 자취덬들아
- 12:47
- 조회 131
- 잡담
-
- 시녀이야기 다 읽었어 ㅅㅍ
- 12:43
- 조회 83
- 잡담
-
- 도서전 안가려다 오늘 코엑스 출장가서 당일티켓 구했는데
- 12:37
- 조회 255
- 잡담
-
- 작년에도 올해도 인벤타리오 갔다가 질려서 도서전 못간 사람이 됨
- 12:17
- 조회 168
- 잡담
-
- 오닉스 고6 샀는데 바보같지만 뭐 좀 물어볼게ㅠ 밀리의서재랑 동기화? 그런건 안돼?
- 12:04
- 조회 132
- 잡담
-
- 목적 달성 후 쿨귀가
- 11:55
- 조회 145
- 잡담
-
- 어제 책갈피 하나 사러갔다가 옆에서 쌈나는거 봄
- 11:53
- 조회 456
- 잡담
-
- 민음사는 코엑스 에이홀을 단독으로 빌려서 행사를 해야됨
- 11:44
- 조회 451
- 잡담
-
- 도서전 주말 당일권 예매 빡세려나
- 11:43
- 조회 46
- 잡담
-
- 위즈덤하우스는 뭔 책갈피 줄이 더 길엌ㅋㅋㅋㅋㅋㅋ
- 11:41
- 조회 258
- 잡담
-
- 민음사 결제줄이 b홀까지 가는데 그것때문에 통행도 불편할뿐더러 다른 부스 보러간 사람들한테도 영향 미침
- 11:29
- 조회 313
- 잡담
-
- 시가 생각보다 진짜 매력적이다
- 11:28
- 조회 110
- 잡담
-
- 도서전 초대권 줄은 따로 써야 해?
- 11:23
- 조회 202
- 잡담
-
- 어제 도서전 부스들 돌아다니면서 굿즈 보고 느낀건데 지구야미안해 수준의 굿즈들도 많았음
- 11:10
- 조회 227
- 잡담
-
- 나 어제 난생 처음으로 도서전 참가해봤는데 갔다와서 오늘 아침까지 기절함
- 11:03
- 조회 403
- 잡담
-
- 도서전 당일티켓 매진이네 ㅠㅠ 현장판매 하는지 아는덬??
- 11:01
- 조회 207
- 잡담
-
- 오늘 한 3시쯤 들어가면 사람 많이 없을까?ㅠㅠ
- 10:58
- 조회 2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