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물, 어두운 숲, 죽은 집에 관한 기록 다 재미있게 읽었고 흉담도 기대했는데 재밌었어 ㅋㅋㅋ살짝 찝찝하긴 한데 난 이런 거 좋아해서....흐흐근데 제일 놀라웠던 점: 작가님 혼자 전국 3대 흉가 다녀오심 < 사람 맞으세요?호러 작가 되기 빡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