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랑 먼슬리 같이 살라하는데 둘다 소장목적으로 사는 거라 모서리 찍히고 이럼 맘 아파서.. 오프가서 사고 싶은데 사은품이 탐남^^...... 두개 하면 꽤 두꺼울텐데 그럼 포장 잘 해주나
잡담 예사 배송 상태 어떤편이야?
141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코스모스랑 먼슬리 같이 살라하는데 둘다 소장목적으로 사는 거라 모서리 찍히고 이럼 맘 아파서.. 오프가서 사고 싶은데 사은품이 탐남^^...... 두개 하면 꽤 두꺼울텐데 그럼 포장 잘 해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