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북 종이책 반반 읽음 카독스트일
돌아다니면서 (지하철 버스..) 에서 읽을라고 콤마 바형 산건데 내가 대중교통에서 책을 안읽더라고...?
는 다 핑계고 미피 너무 귀여워...
지금이야 교보도서관 어플 주로 쓰고 뭐 팔레트 사면 크레마 클럽이랑 예사도서관 쓰겟지..
돌아다니면서 (지하철 버스..) 에서 읽을라고 콤마 바형 산건데 내가 대중교통에서 책을 안읽더라고...?
는 다 핑계고 미피 너무 귀여워...
지금이야 교보도서관 어플 주로 쓰고 뭐 팔레트 사면 크레마 클럽이랑 예사도서관 쓰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