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로 예약한 사람들은 무조건 b홀에서 티켓수령하고
a홀 갈거면 a홀쪽으로 가서 부스 들어가는 거 맞지?
(b홀로 들어가도 되는데 a홀이 낫다고 봐서)
네이버는 a홀에 줄서면 티켓 못받는 거 맞지..??
하.. 어렵다 어려워 지금 오픈런 사람이 많아
a홀 갈거면 a홀쪽으로 가서 부스 들어가는 거 맞지?
(b홀로 들어가도 되는데 a홀이 낫다고 봐서)
네이버는 a홀에 줄서면 티켓 못받는 거 맞지..??
하.. 어렵다 어려워 지금 오픈런 사람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