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안보이네 ㅋㅋㅋㅋ

샘 비비드 있는데 귀여움 하나만으로 미피를 구매했고 귀여움으로 다했다 싶음
난 원래 예사 주력이라 비비드가 범용기라지만 불편한 점 있었고 ㅇㅇ
손에 잡히는건 비비드가 더 편하고 (작고 둥글어서)
기능적인 접근성? 은 팔레트가 편함 (내가 예사 써서 그럴지도)
샘 ui 너무 밤티라 토탈런처 깔아씀
밝은건 비비드가 더 밝은 듯?
근데 난 컬러 기기 맘에 들어
다음 기기도 컬러로 갈거야 요즘 인스타에 팔마 광고 엄청 떠서 혹하는 중(이지만 사게 된다면 다음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