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재밌다 개인적으로 1 2 에서 끝나도 되겠다 싶음 왜냐면 아아 청신!!!!!! 청신 그만 동면해!!!!! 중간에 존나 빡쳐서 읽기 힘들었다 청신!!!!!!! 아 진짜 답답했다 왜그랬어!!!!!!!!!!!! 하 기승전 청신!!!!!!!! ㅗㅗㅗ 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존나 재밌었다 그 두꺼운걸 다 읽다니 존나 뿌듯하다
잡담 삼체 1 2 3 다 읽었다! 존나 재밌다! (스포)
8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