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틀동안 도서전 다녀왔어!!
하루 다녀왔는데 추가로 사고싶은게 생겨서
오늘 오후에 한번더 갔는데 다행히 사고싶은건
얼추다샀당ㅎㅎ 먼클은 올해건 모으고있었는데
작년게 하나도없었거든ㅠㅠ 마침 팔길래
전부다사왔어... 오프 10퍼할인이라 산건데
집까지 편도 2시간거린데
보따리장수마냥 다 가져오느라 어깨나가는줄..ㅎ
비어있던 공간 책으로 채우구
굿즈같은것도 장식처럼 대충 놔뒀더니
뭔가 뿌듯하네 ㅎㅎ 30권 훌쩍넘게사서
텅장됐지만..그동안 안사던 책 이렇게 샀으니
이제 열심히 읽어볼라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