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재밌었어올해 처음으로 앉은자리에서 다 읽었음 !!!큰 목차 3개마다 플레이리스트 주는데 그게 찰떡으로 잘어울렸어내용도 괴담집처럼 으스스하면서 생각할 만한 것도 있었어 !!!추천 !!!!! 바이럴일시책그만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