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시집 빌려줘서 어제 읽어봤는데 분석하는 재미도 있고 내 나름의 의미를 담아보는 재미도 있네 시집 돌려주기 전에 감상 간단하게 쓰려고 재독했는데 처음 읽을 때랑 느낌이 달라서 신기해뭔가 좋은 경험을 한 것 같아 새로운 시집도 찾아봐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