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이북으로 읽고 너무 좋으면 종이책으로 소장하는 편인데
지금 아니면 못구할것같아서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이야
프랑켄슈타인
야간비행
둘 다 표지가 너무 내취향이야 ㅋㅋㅋ
일단 사는게 좋겠지?
글 쓰다보니 그냥 사야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은 이북으로 읽고 너무 좋으면 종이책으로 소장하는 편인데
지금 아니면 못구할것같아서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이야
프랑켄슈타인
야간비행
둘 다 표지가 너무 내취향이야 ㅋㅋㅋ
일단 사는게 좋겠지?
글 쓰다보니 그냥 사야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