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트위터에서 밤 새는 사람 봤거든; 설마 설마 또 이상한 문화 퍼지나 했는데 주최 쪽 사람이 와서 줄 정리하다가 누가 번호표 얘기 꺼냈는지 그거 보고 저희가(주최가) 배부한 게 아니다, 의미 없다 저희가 순차적으로 입장줄 잘 정리할 테니까 그냥 줄 잘 서라고 하네. 맘에 든다. 자기들기리 자체적으로 순번 정하고 그러는 거 정착되면 답 없는데.
잡담 줄 선 사람들 무슨 포스트잇 번호표 가지고 있어서 뭐지 했는데
473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