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8시 9시부터 기다렸다며
그냥 10시에 도착해서 맨뒤에서도 10시땡하니까 입장 바로되서 들어가는데에 10분도 안걸렸음
굿즈 살려고 그렇게 줄선거같은데 어쨌든 도서전은 도서가 메인인데 서브때문에 그렇게 미친듯이 줄서고 좀안그랬음싶더라
그러다보면 경쟁심생겨서 사람들 다 줄서고 기다리고 하게되잖아..그럴일이냐고ㅠ
그냥 10시에 도착해서 맨뒤에서도 10시땡하니까 입장 바로되서 들어가는데에 10분도 안걸렸음
굿즈 살려고 그렇게 줄선거같은데 어쨌든 도서전은 도서가 메인인데 서브때문에 그렇게 미친듯이 줄서고 좀안그랬음싶더라
그러다보면 경쟁심생겨서 사람들 다 줄서고 기다리고 하게되잖아..그럴일이냐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