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선물할건데 주로 핸드폰으로 보셔서 생긴게 비슷한 팔마할지 화면 큰 고7할지 고민되네.. 가격도 비슷해서 더 고민
잡담 웹소 위주로 읽으면 고7보다 팔마가 나으려나?
4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엄마 선물할건데 주로 핸드폰으로 보셔서 생긴게 비슷한 팔마할지 화면 큰 고7할지 고민되네.. 가격도 비슷해서 더 고민